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1628:Faied to complete installation(설치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.) 제어판 프로그램 제거에서 제거가 안될 경우

카테고리 없음

by Candoit 2017. 2. 18. 13:31

본문

후아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드뎌 4일의 긴 시간을 걸쳐서 없앴다 악의 무리 짜식

4일 이라고 해도 시간 투자를 많이는 안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(저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에서 제거를 눌렀을 경우에 발생하는 1628: Faied to complete installation 에러 처리하는 걸 설명하겠음)


제목과 같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인터넷에 올라온 방법을 보면 다 비슷합니다.

그래서 저는 방법을 좀 알려드리게요.


처음부터 할게요.


1. 실행에서 regedit라고 치고 엔터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나올거임

2. 거기서 다른 분들은 제어판에서 없애려면 HKEY_LOCAL_MACHINE 눌러서 뭐 누르고 뭐 누르고 마지막에 uninstall거기에서 삭제하고 하는 걸 없애라 했는데.....ㅇㅅㅇ 난 안됨........해결 안됨,..............

3. 걍 쉽게 처음에 제어판에서 삭제가 안되면 Ctrl + F 눌러서 그 해당 프로그램 이름 검색 했을 때 나오는 거 삭제하구요. 

4. 마지막에 검색을 InstallShield_ 이렇게 하셈!!! 그 저 글자 옆에 _ 언더바 이거 꼭 하셈 소문자 대문자 상관 없음 그저 언더바 하셈!!!


그리고 그거 막 옆에 뜨거덩요!! 데이터 열에 표시 바오는거 보고 앗 저 째끼다 하면 그놈 지옥에나 가버려 하면됨!!!! 


난이제 다른 에러 해결해야지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